대구에서 전주로 오는
14시 시외버스를 탔다.
버스기사는
일일이 안전벨트를 체크하고
에어컨바람이 세지 않는지 물어보고
도착지에서는
빠트린 물건 없이 잘 챙겨가라고
당부를 했다.
20년동안 대구와 전주를 오가며
무수히 버스를 이용했지만
이렇게 친절한 기사는 처음 보았다.
[삼색병꽃나무]
| 옴 (38) |
2026.05.24 |
| 불 (28) |
2026.05.23 |
| 그저 (24) |
2026.05.21 |
| 비 (21) |
2026.05.20 |
| 신화가 된 조선 (50) |
2026.05.19 |